YouVersion

불확실한 시대에 확실하신 하나님 (5/5)

TR.H.Lee 2023. 6. 29. 14:02

 

원문링크

 

 

우리 모두 안에는 타오르기를 기다리는 불이 있습니다.
이 불은 여러분이 계속해서 불꽃을 살린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번질 수 있는 불입니다.
이 불은 여러분이 느끼는 불확실성보다 더 강합니다.
이 불은 지금 여러분을 둘러싼 부정적인 상황을 극복하는 힘을 가졌습니다.

하나님이 직접 여러분 안에
그 불, 그 열정, 그 내면의 힘을 불어넣어 주셨습니다.
여러분에게 주어진 어떤 일이든 하려는 열정과,
반대에도 굴하지 않고 정상에 설 수 있는 내면의 힘을 말입니다.

내일 무슨 일이 생길지는 확신할 수 없지만,
오늘 반드시 이뤄내야 할 일이 있음을 확신합니다.

목표에 어떻게 도달할지 확신할 수 없지만,
목표가 무엇인지는 확신합니다.

어떻게 성공할지 확신할 수 없지만,
성공할 것임을 확신합니다.

저는 그것을 확신합니다.

제 마음이 결정되었습니다.

하나님은 저의 꿈이 실현되는 것을 보기 위해
필요한 도구를 제공해 주셨습니다.
주님은 제가 창조된 순간부터 지금까지 지켜 주셨으며,
주님의 뜻은 언제나 승리합니다.

어떻게 해 나갈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확신합니다.
저의 목표를 언제 달성할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목표가 달성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그것을 확신합니다.

여러분이 무슨 일을 겪든 주님의 상대가 되지 않습니다.
어떠한 고통, 두려움, 좌절, 스트레스, 불안, 불확실성이든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확실해집니다.

불확실한 시대에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확신하십시오.


성경: 예레미야 29장 11절, 이사야 41장 10절

-표준새번역

〈렘 29:11〉
너희를 두고 계획하고 있는 일들은 오직 나만이 알고 있다.
내가 너희를 두고 계획하고 있는 일들은 재앙이 아니라 번영으로서,
너희에게 미래에 대한 희망을 주는 것이다.
나 주의 말이다.

〈사 41:10〉
내가 너와 함께 있으니, 두려워하지 말아라.
내가 너의 하나님이니, 떨지 말아라.
내가 너를 강하게 하겠다.
내가 너를 도와 주고, 내 승리의 오른 팔로 너를 붙들어 주겠다.


※ YouVersion의 자료는 상업적 이용 및 이동(퍼가기)을 할 수가 없습니다.